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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명대학교 동산병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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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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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은
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,
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,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  •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인적사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관리자가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• 문의 또는 건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빠른 시간 내에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•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01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  • 평일 :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
  •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02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  • 방문 : 고객상담실(엘리베이터 20, 21호기 건너편 복도 안)
  • 건의함 : 병동 및 외래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'고객소리함' 이용
  • 전화 : 주간 - 고객상담실 (053)258-6908~9, 입원팀 (053)258-6864, 야간 - 입원팀 (053)258-6871
  • 인터넷 : 본원 홈페이지(dongsan.dsmc.or.kr) >고객소리함 클릭 >해당되는 항목 ( 칭찬합시다, 고객의 소리) 클릭 후 본인인증) > 고객서비스
  • 우편 :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35 계명대학교동산병원 고객상담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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