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혁신팀 외래부서 확장 및 이전에 따른 전산비품 구매를 위한 입찰 공고
2024.05.02 86 구매물류팀
1. 입찰 공고에 부치는 사항 (입찰공고 제2024-52호)
입 찰 명 |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| 입찰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| 입찰 일시 및 장소 |
디지털혁신팀 외래부서 확장 및 이전에 따른 전산비품 구매를 위한 입찰 | 2024. 5. 3.(금) 11:30 / 구매물류팀 회의실 | 2024. 5. 10.(금) 10:50 / 5층 세미나실5 | 2024. 5. 10.(금) 11:00 / 5층 세미나실5 |
※ 주소: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35 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지하1층 구매물류팀 사무실, 5층 세미나실5
※ 상기 일정 중 입찰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(변경 시 개별 통보)
※ 현장설명회 시작시간, 입찰 등록 마감시간, 입찰 시작시간 엄수바람(지정된 시간 이후 참가 불가)
2. 입찰방법: 제한경쟁입찰
3. 낙찰자 결정 방법: 최저가 낙찰제
본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(단일예가, 비공개)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단, 낙찰금액은 공개
4. 납품기한: 계약체결일 ~ 2024. 5. 31.(금)
5. 현장설명회
가.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
나. 제출서류(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제출바라며,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1)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
2) 사업자등록증 사본(원본대조필) 1부
3)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) 1부
4)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각 1부
6. 입찰참가 자격
가. 현장설명에 참가하고,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
나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(이하 “동 법률”이라 한다)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
다. 동 법률 시행령 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라.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,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각종 회생 및 파산 대상(신청 중 포함)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마. 현장설명회에서 명시한 사양과 동등 또는 이상의 물품 공급, 용역 및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
바. 삼성, LG, HP, Dell의 정품(완제품) 중 상세 규격의 제품을 납품 가능하고 데스크탑 및 모니터의
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
7. 입찰보증금
가.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. 다만, 관계 법령에 따른 이행(입찰)
보증보험증권으로 갈음할 수 있음 (피보험자: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, 사업자 등록번호: 501-82-03466)
나.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
동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
다.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,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
전액은 본원으로 귀속함(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)
8. 입찰무효: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(자격)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
(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)
9. 기타사항
가. 입찰자는 입찰공고, 현장설명회, 계약조건과 입찰관련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하며, 숙지하지
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나. 현장설명회 시작시간(시작 전 현장설명회 등록 완료하여야 함), 입찰등록 마감시간, 입찰시간을 엄수하
시기 바라며,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가(입실)가 불가함
다.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,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됨
라.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(제출)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
계약 해지,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
마. 공고 및 기타 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
우리병원 규정에 따름
바.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할 수 없으며,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
사. 낙찰자는 최종 낙찰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.
다만,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
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산입하지 아니함
아. 공동도급 및 하도급 금지
10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: 최종 낙찰자는 「청렴계약이행서약서」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
11. 입찰등록 제출 서류(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제출바라며,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가. 입찰참가신청서(본원 소정양식) 1부
나.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5/100이상 보증보험증권)
다. 법인등기부(주민등록)등본 1부
라. 지방세,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
마.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바.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
사.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)1부
아.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각 1부
자. 제조사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1부
※ 관련 문의
1) 시방서 관련 사항: 디지털혁신팀 담당자 / 053-258-6992
2)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: 구매물류팀 담당자 / 053-258-7226
위와 같이 공고 함.
2024. 5. 2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