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도 의료원 달력 제작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
2024.09.19 32 구매물류팀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(입찰공고 제2024-104호)
입찰명 |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| 입찰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| 입찰 일시 및 장소 |
2025년도 의료원 달력 제작 업체 선정 | 2024. 9. 24.(화) 11:00 / 5층 세미나실3 | 2024. 9. 30.(월) 10:50까지 / 5층 세미나실3 | 2024. 9. 30.(월) 11:00 / 5층 세미나실3 |
※ 주소: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35
※ 상기 일정 중 입찰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(변경 시 개별 통보)
※ 현장설명회 시작 시간, 입찰 등록 마감 시간, 입찰 시작 시간 엄수 바람(지정된 시간 이후 참가 불가)
2. 낙찰방법: 제한경쟁입찰(최저가 낙찰제)
가.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병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나. 동일가격으로 입찰하여 낙찰대상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입찰서를 재작성하여 정함
3. 납품기한: 사양서 참조
4. 현장설명회(업체별 최대 2인만 참여)
가.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
나. 제출서류(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1)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3)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) 1부
4)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 각 1부
5. 입찰참가 자격
가.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
나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(이하 “동 법률”이라 한다)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
다. 동 법률 시행령 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라.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,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각종 회생 및 파산 대상(신청 중 포함)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마.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공공기관, 대학, 대학병원, 일반기업체 등에 2천 5백만원 이상 달력 납품실적을 보유한 업체(이행실적증명원,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제출)
바. 편집디자인 3년 이상 경력자 2인 이상(정규직) 보유한 업체(재직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증빙자료 제출)
사. 시방서 및 사양서 조건에 따라 제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
6. 입찰보증금
가.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. 다만,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 (입찰)보증보험증권이나 갈음할 수 있음(피보험자: 계명대학교동산의료원, 사업자등록번호501-82-03466)
나.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
다.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,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 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으로 귀속함.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
7. 입찰무효: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(자격)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(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)
8. 기타사항
가. 입찰자는 입찰공고, 현장설명회, 입찰관련 사항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나. 최종 시방서 및 기타 서류는 현장설명 시 배부함
다. 현장설명회, 입찰등록, 입찰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 시기 바라며,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고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됨
라.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(제출)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 해지,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
마. 공고 및 기타 유의서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병 원 규정에 따름
바.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
사. 낙찰자는 최종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. 다 만,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 를 산입하지 아니함
아. 공동수급 및 하도급 금지
9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: 최종 낙찰자는「청렴계약이행서약서」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
10.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(제출 시 순서대로 제출하여야 하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가. 입찰참가신청서(본원 소정양식) 1부
나.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이상 보증보험증권) 1부
다. 법인등기부(주민등록)등본 1부
라. 지방세,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
마. 사업자등록증 1부
바.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
사.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) 1부
아. 이행실적증명 자료(이행실적증명서, 세금계산서 등) 1부
자. 편집디자인 직원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부
차. 부정당업자 지정 내용확인서 1부
카.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 각 1부
※ 관련 문의
1) 시방 관련 사항: 홍보팀 담당 / 053-258-7193, 진료협력팀 담당 / 053-258-5016
2)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: 구매물류팀 담당 / 053-258-7231
2024. 9. 19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