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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명대학교 동산병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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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 1577-6622

병원소개

입찰공고

2024년 대규모 융합로봇 실증사업 로봇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및 커스터마이징 개발 용역 업체 선정 입찰공고

2024.08.21 85 구매물류팀

입 찰 공 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(입찰공고 제2024-95)

입 찰 명

현장설명회

일시 / 장소

입찰 등록 마감

일시 / 장소

입찰

일시 / 장소

2024년 대규모 융합로봇 실증사업 로봇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및 커스터마이징 개발 용역

2024. 8. 23.()

14:30

/ 7중회의실

2024. 8. 28.() 10:50까지

/ 7층 중회의실

2024. 8. 28.()

11:00

/ 7층 중회의실

주소: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35

현장설명회 시작 시간, 입찰 등록마감 시간, 입찰 시작 시간 엄수 바람(지정된 시간 이후 참여 불가)

 

2. 입찰방법: 제한경쟁입찰

 

3. 낙찰자결정방법: 최저가낙찰제

. 병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(단일예가, 비공개)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
. 동일가격으로 입찰하여 낙찰대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재입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

 

4. 계약기간: 2024. 11. 30. 까지(개발, 납품 및 설치 완료)

 

5. 현장설명회(업체별 1명 참석)

.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

. 제출서류(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
1)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3)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) 1

4)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각 1

5)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1

6) 로봇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 1

 

6. 입찰참가 자격

.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(이하 동 법률이라 한다)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

. 동 법률 시행령 제76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.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,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각종 회생 및 파산 대상(신청 중 포함)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
.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) 면허를 등록한 업체

. 로봇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(시방서 참조)

. 본원이 요구하는 실증로봇과 관제 데이터 연동, 관제솔루션 개발 및 로봇 통합관제시스템 기본 및 부가기능 개발 가능 업체(물품 세부내역 및 기술 상세내역 참조)

 

7. 입찰보증금

.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. 다만, 관계 법령에 따른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으로 갈음할 수 있음(피보험자: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, 사업자 등록번호: 501-82-03466)

.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 하지 않음

.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, 낙찰은 무효로 하 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본원으로 귀속함.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 시행령 제38 조의 규정을 준용함

 

8. 입찰무효: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(자격)에 위반된 입찰은 무 효로 함(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)

 

9. 기타사항

. 입찰자는 입찰공고, 입찰유의서, 현장설명서, 도면, 현장설명회 등 계약조건과 입찰관련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찰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
. 최종 현장설명서 및 기타서류는 현장설명 시 배부함

. 현장설명회 시작시간(시작 전 현장설명회 등록 완료하여야 함), 입찰등록 마감시간, 입찰 시작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가(입실)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람

.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 유에 해당됨

.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(제출)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 라 계약 해지,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

. 공고 및 기타 유의서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병원 규정에 따름

.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

. 예정가격은 비공개로 진행함

. 낙찰자는 최종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함. 다만,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산입하지 아니함

. “항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병원에서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함

. 기타 연구지원팀 현장설명회 자료 참고

 

10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: 최종 낙찰자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

 

11.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(제출 시 서류 순서대로 철하며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)

. 입찰참가신청서(본원 소정양식) 1

.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5/100이상 보증보험증권)

. 법인등기부(주민등록)등본 1

. 지방세, 국세완납증명서 각 1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.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

. 인감증명서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) 1

.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: 위임장, 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각 1

관련 문의

1) 시방서 관련 사항

- 연구지원팀: 053-258-7212

2)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: 구매물류팀 담당 / 053-258-7222

 

 

2024. 8. 21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계명대학교 동산병원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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