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,2차 병·의원에서 의뢰한 환자의 신속, 정확한 진료를 도모하고, 상태에 따라 당일 진료도 받으실 수 있도록 중재하고 있습니다.
02진료회신
의뢰 환자의 진료 진행이나 검사결과, 치료계획 등 상태에 대한 소견을 담당의사가 작성하면 의뢰한 의사 선생님께 회신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 (환자의 진료정보 보호를 위해 환자가 동의한 경우에만 회신을 보내 드립니다.)
03초진 의뢰환자 진료예약
타 의료기관 초진 의뢰환자는 진료협력센터를 통하여 전화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04환자회송(되의뢰, 전원)
의뢰한 환자의 급성기 치료나 중증질환 치료가 종결되면 담당의사가 진료협력센터로 회송(되의뢰, 입원 전원)을 요청하고, 진료협력센터 담당자는 환자 및 보호자와 상담하여 환자 상태에 적합한 병·의원을 선정 후 회송하여 환자가 지속적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회송연계를 하고 있습니다.
05전화예약센터(콜센터)
환자나 보호자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통해 동산병원에 진료를 하기 위하여 병원 밖에서 병원 내부의 각 진료 안내 및 예약으로 연결해주는 일차적인 통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또한 원내 전화 안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